섬머 스쿨은 예비 유학과정 :
주니어 보딩 섬머 캠프 프로그램은 조기유학을 계획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학생에겐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미국의 보딩스쿨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여러모로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명문 고교(보딩스쿨)를 쉽게 입학하려면 :
국내에서 조기유학 준비생이나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미국의 명문 고등학교들은 매년마다 입학 경쟁률이 치열합니다. 명문 고등학교에 입학하려면, 먼저 Jounior Boarding School(6학년~9학년)을 졸업하는 것이 한국에서 중학교 재학 중에 가는 것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그이유는 고등학교 때는 대학 진학을 위한 성적이 중요해지는 시기이니 만큼, 진로 탐색을 위해 영어 실력을 쌓고 기숙사 생활에도 적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정식 입학전 섬머 스쿨부터 먼저 :
미국에서도 명문이라고 불리는 주니어 보딩스쿨은 몇 학교에 지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각 학교마다 한국 학생의 T/O가 정해져 있는데 늘 지원이 초과하여 입학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고자 하는 '주니어 보딩스쿨'을 좀더 쉽게 입학하기 위해서라도 먼저 해당 학교의 'Summer Program'부터 체험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섬머 프로그램의 효과 :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자녀가 미국식 교육 방식에 잘 맞는지, 기숙사 생활에 얼마나 적응을 잘하고 있는지 미리 파악해 볼 수도 있고 학습태도, 생활 태도가 좋으면 나중에 정규 과정으로 입학할 때 더 유리해집니다.
학교 측에서도 학생을 뽑을 때는 자기네 학교에 잘 맞는 성실한 학생을 원하는데, 단 몇 시간 인터뷰해서 선발하는 것보다 섬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에 대해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일정 및 수업 :
'섬머 프로그램'은 보통 6월 하순부터 약 4주 또는 6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은 ESL을 포함한 영미 문학, 글쓰기, 토론, 수학, 과학 등 다양한 학과목을 배우게 되며, 방과 후에는 각종 스포츠와 취미 활동을 선생님의 지도 하에 진행하게 됩니다. 이런 수업 활동을 통해 각국에서 온 학생들과 친한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지원 절차 :
섬머 프로그램을 확실하게 등록하기 위해서는 매년 12월까지 지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이후 지원할 경우 학교마다 빈 자리가 있는지 문의해 봐야합니다.

'섬머 프로그램'에 관해 상담이 필요하시면 02-512-8812 또는 방문상담 예약을 신청해 주십시오.